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 때는 놀고 돈도 크게 하지 않고 노동과 투자로 1억 이상 모았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9. 07:02

    20대 후반에 월급 최저 시급만 벌는 것은 왜 죄인가?
    내 세프 185받기

    일도 매우 쉽고 앉아 있기 때문에 고객을 응원하기 만하면됩니다.

    진상도 전혀 없습니다.

    사람도 없는 날도 많아 몸이 매우 편하다.

    (이어서 내가 하는 일은 낡았다면 높은 자리까지 갈 수 있어.
    거기에 맞는 공부는 해야 하지만)


    놀 때는 놀고 돈도 크게 하지 않고 노동과 투자로 1억 이상 모았다

    집안에서도 그냥… 뭐, 부모님의 노후가 되어 있어 일도 하고 있습니다.

    불로 소득도 매달 다가왔기 때문에 내가 잡지 않아도 좋다.


    나만 나쁜 일을 하지 않고 살면 주위에 피해주는 것은 전혀 없다.



    그러나 나는 이번 달 급여도 만족한다.

    어리석은 것은 너무 나쁘다.


    동료가 아니고, 나의 톱 세대가 그렇습니다.

    솔직히, 나도 많이 벌고 싶다. 그런데 적당히 벌면 먹고 사는데 문제 없고 스트레스도 받지 못해도 좋다.



    근데 저는 세후 185회입니다.

    나의 부모님, 주위의 사람, 부모님의 사람들의 직장 상사 등, 위 세대가 보입니다.

    두고 말은 하지 않아도

    은근 비교해서 무시해


    어떻게 비교할까

    누가 실업하고 있는데도 대기업의 끝으로 갑니다.

    대기업 남자를 잡고 결혼했어요~

    누가 공부해도 좋은 현대, 삼성기업에 가서 보너스 너무 받았어~

    누가 미국 간호사이니까 코로나에서 돈을 벌고 한국에 와서 지상에서 미국에 갔어요~


    나에게 넣어 뭐야? 이것은 말하지 않지만

    말하면서 모두 나를 흘려 보는 거야.

    진짜 기분 나쁘다.




    모두 잘 어울리지 않고, 내가 세프 185받는 것이 얕게 보이는 인간사냥은 별로 없다.

    왜 내가 잘되면, Giddle 콩고를 먹으려고합니까?
    나를 알아차릴 뿐 아무것도 나에게 투자하지 않고, 용돈도 안고

    왠지 잡아라 비워라 처럼 땅이 우위에 있는 것을 단지 흔드는 것일까?

    나는 이 상태에서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고 싶다.

    태국어, 중국어를 배우고 싶습니다. 아, 일본어는 이미 마스터하고 재정비하면 된다.

    피아노도 배우고 싶다.

    정말… 적당히 벌어서 남쪽에 치이는 하지 않고 나 그대로 살고 싶다.


    20대 후반에 월급 최저 시급만 벌는 것은 왜 죄인가?
    지금 할 수 없을 뿐이므로 나이가 들면 계속 월급이 되는데 무엇이 문제일까?
    무조건 큰 돈을 벌어야합니까? 월세 후 300씩?

    내 이성도 욕심이 없다.

    적당히 살아 죽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80세까지 살고 싶지 않으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